보령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어지는 온정의 손길 ‘후끈!’ (보령뉴스)

♧문화재 지킴이 2012. 11. 22. 14:19

 

 
이어지는 온정의 손길 ‘후끈!’
2012년 11월 22일 (목) 11:00:36 보령뉴스 webmaster@boryeongnews.com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오치인) 회원들이 22일 보령시청을 방문 ‘행복 보령 푸드마켓‘ 물품 구입비로 써달라며 성금 401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행복보령 푸드마켓’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사회복지협의회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개최한 바자회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이다.

   
 
바자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 19일 세영뷔페에서 개최됐으며, 먹거리 장터와 회원들이 운영하고 있는 업체에서 생산한 호두과자, 젓갈류, 한지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했다.

이날 백두컨테이너 대표 이현철씨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연탄 1,000장(싯가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따듯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지역경제 상황에서도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며 “보령시민 모두가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보령 푸드마켓’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결식 완화를 위해 식품 및 생필품 등을 기부 받아 1가구당 매월 2만원 한도 내에서 직접 필요한 식품 등을 무상으로 선택․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편의점 형태의 슈퍼마켓이다.